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캐시워크 적립금 사용하기(알라딘 결제하기)

캐시워크 적립금 사용하여 알라딘 결제하기!!!!!!!!! >_<

캐시워크의 장점은 100보 이상 걸을때마다 1캐시가 적립이 됩니다. 그래서 일정 수준의 캐시가 적립이 되면, 뽑기나 쇼핑을 할수 있는데 처음에는 뽑기로 캐시를 탕진 했어요 ㅋㅋㅋ

탕진잼이였지만, 결과는 모두다 꽝~~~! *ㅠ*

그래서 그 뒤로는 적립된 캐시를 문상으로 교환해서 사용했어요. (매우 유용함!!!)

이번에 알라딘에서 컴활 2급 필기책을 주문하기 위해서 그 전에 미리 캐시워크에서 해피머니를 다운로드 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약간의 번거로움 있다면, 북앤라이프 or 해피머니 등등 기타 문상은 48시간 전에 미리 다운 받아야 원하는 날짜에 사용할수 있어요.

밑에 순서대로 따라오면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교환 GOGO~! 가능합니당!

결제성공하고 나서 내쿠폰함으로 들어가 보면 아직 바코드 번호가 생성이 안된것을 확인할수 있어요.

바코드 번호는 구매후 48시간 후에 생성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구매해놔야 해요. 

다음날 한번 들어가 봤더니 아직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여전히 바코드 번호가 생성되지 않았네요.

바코드 하단에 보시면 상품 설명, 사용방법, 유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어요.

참고로 쿠폰 발급후 사용기한은 한달이내이기 때문에 필요할때 미리 구매해 사용하는게 좋을듯 해요.

두둥!!! 48시간이 지나고 바코드 번호가 생성 되었습니다. 이제 알라딘에서 결제만 하면 되겠네용~~!!!

바코드 하단쪽에 상품 설명 및 사용방법 등등 기타 필요한 사항이 기재되어 있어요.

꼭 참고하셔서 유익한 쿠폰 사용이 되길 바랄게요~~!!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주년  (0) 2018.10.29
핸드메이드 수세미 만들기  (2) 2018.10.26
가을 맞이 대청소  (2) 2018.09.30
매우 바쁜 이번주 ^,^  (0) 2018.09.20
제주도 여행 다녀왔어요 :)  (2) 2018.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