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첩 받았어요~!

오늘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첩을 주문했는데 받았네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는 기념 우표첩 1부만 신청했는데요. 가격은 2만3천원이였어요~!

특히 기념 우표첩은 2만부 한정이라는 얘기를 듣고 부랴부랴 주문했어요.

인터넷 우체국에서 취미우표통신판매로 들어가서 주문해야는데

솔직히 처음 주문할때 멘붕이 왔어요~!

일단은 취미우표통신판매 가입후 필요한 매수 정해서 주문하고 예치금 넣어놓으시면 됩니다.

우표첩을 신청한 경우에는 등기료를 따로 내지 않아서 더 기분 좋게 받았습니다! ^^

 

 

우체국 택배 아저씨께서 주시고 가셨는데 혼자 신나서 뜯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결국 옆구리를 가위로 잘라 개봉해보았어요~!

 

 

우표첩 발행 취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담긴 팜플렛이 한장 같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표첩이 구겨지지 않도록 단단한 판지를 앞뒤로 넣어주셨네요~!

섬세하시네용 ^^b

 

 

두둥! 인터넷으로만 보던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첩입니다~!

봉투하고 우표가 세면에 빼곡히 차지하고 있는데 깔끔하게 투명 비닐에 각각 담아져 있네요.

 

 

첫번째 면에는 우표 두장과 봉투 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두번째 면에는 16개의 우표가 있네요. 요즘 우표값 330원이군요 ㅋㅋ

 

 

마지막 장에는 문재인 대통령의 젊은 시절부터의 인생사진이 기록된 기념 우표이네요~!

저처럼 우표를 보관하기 힘드신 분들은 낱장으로 구매하는 것보단 기념우표첩을 구매해 모으셔도 좋을듯 해요. ^^

17일부터 우체국에서 판매한다니 늦기전에 서둘러 준비하셔도 좋을듯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