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 찾기

도미노피자 특가메뉴 NEW! 클래식 피자 2종을 한 번에, 더블팩! 솔직후기

지난 주말에 몇일전부터 먹고싶었던 도미노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평소에 달달한 피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토핑 듬뿍 올라간 도미노 피자가 마구마구 땡겼어요.

8월 17일에서 9월 13일 바로 내일까지! 도미노피자 특가 세일로

클래식 피자 2종을 미디엄 사이즈로 더블팩 받을수 있다길래 바로 주문 고고 했습니다.

 

 

주문한지 삼십분정도 지나고 도미노 피자가 배달 되었어용.

평소에 둘이서 L 시키면 한두조각 남았던것 같은데..

이제 오월이 몫까지 먹으니 다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당!!!!

왼쪽이 알로하 하와이안 피자이구요, 오른쪽이 콰트로 치즈퐁듀 피자입니다.

 

 

비주얼은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느낌의 피자 일것 같지만, 아라비아타 소스때문에 살짝 매콤한 맛이 나네요.

조금은 실망스러웠어요. 제가 원한건 달달한 피자였는데 ㅜㅜ

 

 

그다음 콰트로 치즈퐁듀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상상하고 예상했던 맛이네요.

트러플 크림 소스가 곁들어져 있는 콰트로 치즈퐁듀에는 네가지 치즈가 들어있다는데,

저같은 음식 무식자는 잘 모르겠네용 ;;;

 

더블팩 비주얼만 보고 기대했던 맛이 아니라서 좀 실망했지만...

다음번엔 알고있는 맛만 시켜야겠어요.

 더블팩 25,500원이구요. 다른 할인 적용 불가 해요.

 

다음번에는.. 그냥 평소 시키듯이 라지로 달달한 피자를 시키겠습니당..

더블팩중 가장 맛난것은 도우를 갈릭디핑 소스에 찍어먹는게 가장 맛났습니당 ㅋㅋ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평소 아라비아타 소스나 트리플 크림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내일까지 도미노 피자로 주문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