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도 여행지

제주 명진전복 전복돌솥밥, 전복죽

주변 지인분들과 카페 추천으로 명진전복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여행 첫날에 명진전복을 방문할 예정이였지만, 매주 화요일이 휴무인 관계로 다음날인 수요일에 방문했어요.

주차를 마치고, 명진전복으로 들어갔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한시간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얘기를 듣고.. 그래도 이왕 온김에 먹자는 생각으로 미리 전복돌솥밥과 전복죽을 주문하고 왔습니다.

명진전복 관련 포스팅 보면 주변 바다 산책하는 사진이 꼭 나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희는 대기실에서 대기하다가 주변을 산책하기로 결정했어요. 명진전복 웨이팅하면서 주변 산책하는 가족, 커플단위 관광객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아이들은 작은게나 바다고동을 보면서 좋은 체험이 되기도 하는것 같아요. 너울치는 파도를 바라보다가 저 멀리 수평선도 보면서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가더라구요.

예상대기 시간이였던 한시간보다 십분 일찍 연락이 와서 바로 식당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기본 반찬 세팅이구요.

식당안으로 들어가니 고등어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따로 추가하는 줄 알았는데 기본 반찬과 함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더 기분 좋았답니다.

남편은 전복 돌솥밥이구요, 저는 전복죽이예요.

(전복 돌솥밥 위에 올라가는 전복이 익히지 않은걸로 알고 있어서 임산부인 저는 전복죽으로 주문했어요)

전복 돌솥밥을 보니까 너무 먹음직스럽게 플레이팅 되어 있네요ㅋㅋ 이래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전복죽은 전복 내장을 넣어 만들어서 그런지.. 대박~! 색이 진하네요.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쉐킷쉐킷 섞고 있는 남편... 과 저는 너무 배고팠어요.. 웨이팅을 오래 해서 그런지 현기증나니까 한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복죽 속 전복을 집어봤는데요. 그냥 보아도 통통하고 묵직한 전복을 한입에 먹고 오물오물 하는데, 맛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전복 돌솥밥보다 전복죽이 더 맛있던것 같아요. 남편은 둘다 맛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명진전복 메뉴는..!!

전복돌솥밥 15,000원

전복죽 12,000원

전복구이 30,000원

전복회 30,000원 입니다.

메뉴 참고하셔서 제주 여행시 별미로 명진전복 방문하셔도 좋을듯 해요.

그리고 웨이팅이 지긋지긋하신 분들은 패쓰하셔야 해요. 생각보다 웨이팅 시간이 길기 때문에, 여행 마지막날에 방문하는것은 비추해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명진전복 별점은 ★★★★☆ 입니다.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지만.. 아직까지는 생각나서 또 먹고 싶은 맛은 아니였어요~ (제 마음속 1순위는 고기국수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