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육아일기

하기스 수딩 케어 플러스 물티슈 리뷰(물티슈 유목민 모두 모여라)

맘이베베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유한킴벌리 하기스로부터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유한킴벌리 #하기스물티슈 #케어플러스 #하기스물티슈신상 #케어플러스물티슈

#안전한물티슈 #부드러운물티슈 #물티슈추천 #유아물티슈 #수딩케어플러스 #촉촉 #육아템추천


20개월인 딸랑구는 태어날때부터 하기스 기저귀를 쭈욱 사용중이예요.

하기스 기저귀를 사용하다 보니 점차 하기스 찐 러버가 되었답니다♥

하기스 광팬으로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케어플러스 물티슈가 매우 기대되네요!!!!

 

 

제가 맘이베베 핫딜방을 들락날락 거리며 가장 많이 구매하는 육아용품 중 하나가 바로 물티슈예요.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하루에도 몇번씩 사용하게 되는 육아템중 하나 인 것 같아요.

아이한테 사용할 물건은 구매하기 전에 꼼꼼히 따져보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하기스물티슈신상 제품인 바로 하기스 #케어플러스물티슈 이예요

하기스 케어플러스 물티슈는 100% 국내생산이라 원단부터 유한킴벌리 대전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고 해요.

100% 국내생산하는 유한 킴벌리 칭찬해요~~!!!!!!

 

 

게다가 천연 펄프 원단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도톰해서 연약한 우리아이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깐깐하기로 소문난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하네요.

천연 펄프 원단에 10단계를 거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한 물티슈라서 더욱 더 신뢰되네요.

좋은 원단, 깨끗한 정제수로 만든 물티슈라서 아이가 물티슈로 장난을 쳐도 안심이 되는것 같아요.



천연 펄프 원단

100% 국내 생산

Excellent 등급 획득

10단계를 거친 깨끗한 정제수 사용


오늘 리뷰 쓰기전에도 육아의 마지막 코스인 폴더매트를 물티슈로 휘뚜루 마뚜루 쓱쓱 닦고 왔어요ㅋㅋㅋ

낮에 딸아이와 함께 먹었던 알밤과 고구마의 흔적을 말끔히 없애고 리뷰 쓰러 왔답니다.

 

 

Hoxy....

여러분 눈치 채셨나요????

 

 

뭔가요ㅠㅠㅠㅠㅠ 매트 닦다가 갑자기 찡해지는 이 기분

누액 방지 스티커 보다가 저혼자 눈물 찡 ㅠㅠㅠㅠ

 

"화도 났다가 눈물도 났다가...

결국 너로 인해

다시 웃는다"

 

하기스에서 이번에 작정하고 만들었나봐요...허엉 ㅠㅠㅠㅠ

엄마의 감수성을 제대로 건들었네용 ㅎㅎㅎ

오늘 늦게 잔다고 혼내서 미안해 띵깡아 ㅜㅜㅜ

 

 

아휴 ㅋㅋㅋㅋ 진정하고 마저 리뷰 쓸게요... ㅎㅎㅎㅎ


제가 사용한 하기스 수딩케어 플러스 제품은

피부 진정 화장품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성분중 하나인

카렌듈라 성분이 물티슈에 포함되어 있어

피부 진정 효과도 있네요.

게다가 평량이 65gsm이라서 하기스 뉴본 케어 플러스 물티슈 다음으로 도톰해요.

 

 

도톰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딸 아이가 사용중인 기저귀 위에 물티슈를 덧대어 봤어요.

물티슈가 도톰해서 기저귀가 잘 비치지 않네요.

 

 

이번엔 제 손등에 테스트 해봤어요.

지금 사용중인 그레이 브라운 아이브로우로 1차 테스트,

젤 브라운 펜 라이너로 2차 테스트 해봤는데 글씨가 거의 비치지 않을 만큼 도톰 해요.

 

 

그레이 브라운 아이브로우로 테스트

 

 

젤 브라운 펜 라이너로 테스트

그리고, 집에 있는 케챱과 물티슈 3장으로

하기스 수딩 케어 플러스 물티슈의 도톰함을 간단 테스트 해볼게요.

step1. 물티슈 한장에 케챱을 챡챡 뿌리고

step2. 물티슈 두장을 올린뒤

step3.물티슈를 꾹꾹 눌러보았어요.

 

 

접기/펴기하기스 도톰함 간단 테스트

#하기스

짜잔~~!!!!! 물티슈를 걷어보면 케챱이 거의 묻어나오지 않아요.

 

 

유아식을 시작한 뒤로는 물티슈로 난장판이 된 식탁 주변을 쓱쓱 닦을때가 많아요.

물티슈로 닦다가 손에 묻었을 때의 찝찝함 한번씩 경험해보았을텐데

도톰한 하기스 물티슈로 마무리까지 촉촉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추천해요.



촘촘한 천연원단 짜임으로 잘 닦이고 첫장 부터 마지막 장까지 촉촉한 물티슈 #유아물티슈 로 추천합니다.

아직까지 물티슈 정착하지 못한 #물티슈유목민 모두모두 모여라~~!!!!

#유한킴벌리 #하기스물티슈 #케어플러스 #하기스물티슈신상 #케어플러스물티슈

#안전한물티슈 #부드러운물티슈 #물티슈추천 #유아물티슈 #수딩케어플러스 #촉촉 #육아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