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육아일기

2020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

허벅지 뚠뚠이 효림이는 10개월 여아로, 현재 9kg 이예요.

8.5kg부터 허벅지에 진한 다리밴드 자국이 난 뒤로는 하기스 기저귀 5단계로 업해서 사용중이예요.

기존에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와 매직팬티를 사용중이였는데 맘이베베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씬테크코어로 새로워진 2020 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를 사용해볼수 있었어요.

앞으로 사용하게 될 매직컴포트 기저귀를 기저귀함에 차곡차곡 채워 넣어봤어요.

기존 하기스 기저귀보다 가볍고 얇은 느낌이네요. (리뷰 쓰려고 사진 찍을때마다 방해하는 비글딸래미 등장 ㅋㅋ)

왼쪽은 매직컴포트 기저귀 앞면, 오른쪽은 기저귀 뒷면이예요.

새로워진 매직컴포트 기저귀 앞면도, 뒷면 모두 너무 깜찍해서 진심 취항저격이네요!!!!

그리고, 매직컴포트 기저귀를 사용하면서 디자인 참 예쁘고 메시지가 좋다 좋아~ 생각했는데,

서프라이즈 메시지는 2019년 7월 맘큐에서 진행한 공모전에 모인 엄마 아빠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효림이에게 기저귀를 입히면서 서프라이즈 메시지를 보고 한번 더 심쿵~ 했네요.

새 기저귀인 매직컴포트 기저귀를 효림이에게 입혀줬어요.

꿀벅지인 효림이에게도 편안하게 잘 맞는지 에너지 넘치게 낮잠도 안자고 계속 놀았어요.

다 사용한 기저귀는 돌돌 말아 기저귀 쓰레기통에 넣어야 하는데, 오잉~????!!!!

씬테크코어로 두께는 얇아지고, 부피도 작아진 매직컴포트 기저귀 덕택에 기저귀 쓰레기통에 채워지는 양도 줄어들어서 좋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매직컴포트 기저귀를 사용해보니,

옆구리 매직밴드가 부드러워서 원터치 매직 테이프로 인해 허벅지와 옆구리에 빨간 발진이 안생겨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이중샘방지 다리밴드가 꼼꼼히 막아주니까 마음껏 움직여도 샘 걱정없네요.

그리고, 효림이 기저귀를 갈아줄 때 엉덩이를 한번씩 만져보곤 하는데, 엉덩이가 축축하기 보다는 뽀송뽀송한 느낌이예요.

하루종일 러닝홈과 아일랜드 식탁에 매달려 있는 효림이는 오늘도 엄마아빠에게 행복하게 해준 날이네요.

하기스 매직컴포트 기저귀 포스팅 마칠게요~~~!!!

***본 포스팅은 무상으로 제품 제공받고 작성된 후기 입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