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건강해지는 자연쌈 정식 전주 서신동 청학동

 

몇달 전 병원 신세를 지게 되어서..... ㅠㅠㅠㅠ

그 뒤론 몸과 마음이 모두 튼튼해질수 있는 건강식을 주로 찾고 있어요.

 

집에서 티벳버섯 분양받아 유산균 요구르트도 만들고, 유산균제도  복용할 생각이였지만

생각처럼 티벳버섯 분양받는건 힘들고 ㅜㅜㅜㅜ 

귀차니즘때문에 운동도 게을리 하기에  

 

일단 세끼 먹는 밥만이라도 건강해지는 음식으로 흡입흡입 하기로 결심했어요!!!!! *_*

   

 

 서신동 이마트 지나면 BYC가 있는데요.  뒷편에 위치한 청학동이 보입니다 ㅋㅋㅋ

 

 

실내 내부 사진입니당. 소심하게 옆쪽 비어있는 테이블만 덩그러니 찍어보았습니다... 앉아서 먹을수 있는 좌식형 테이블과, 의자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 모두 겸비해있네요 ㅋㅋㅋ 사진으로 보이진 않았지만.... ㅎㅎㅎㅎㅎ

 

 

 '음식으로 못고치는 병은 약으로도 못고친다' 라는 슬로건을 두고 모든 식재료는 친환경적인 천연의 재료를 고집해서 노력하구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청학동 자연쌈 정식 3인분으로 주문했답니다.

 

 

아직 밑반찬이 덜 나온 사진이예요.

너무 배가 고프기 때문에 급하게 사진 먼저 찍고 밥을 흡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렁쌈장과 청국장및 기타 밑반찬이 나온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싱싱한 쌈에 우렁쌈장 찍어 불고기 한점 얹어서 먹으면 꿀맛이 따로 없네요~~~  

그리고 다른 청국장집과 달리 청국장의 맛이 약간 삼삼하다고

느꼈고 깔끔한 편이였습니다.

 

염분이 들어가지 않아 청국장이 짜지 않고 맛의 품격은 더 높혀줬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집에 계신 부모님들을 위해 청국장 사가고 싶었어요.  

집에서도 청국장 해먹을수 있게 개별 판매를 했다면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엔 쌈밥집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 중 서신동 청학동 쌈밥 강추합니당 ^^

 

깔끔하게 쌈밥을 드시고 싶다면....

리고 청국장 뚝배기 한사발 하고싶다면 추천합니다 ㅋㅋ

 

한뚝배기 하실래여????      대박

 


큰지도보기

청학동 / -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791-3번지
전화
063-273-6860
설명
-